바로문의

퍼실리테이션 기반 교육 R&D 전문그룹_(주)더조아진

기업CS(서비스)역량

고객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전문 서비스인으로서의 역할과 소명 이해를 통해 책임감과 자부심을 느끼도록 합니다

대상

  • 고객 접점 직원의 서비스 마인드 개선 및 역량 강화가 필요한 조직
  • 객관적인 관점에서 서비스 품질을 평가하고 싶은 조직
  • 현 접점 서비스를 최적화된 방법으로 개선하고 싶은 조직
  • 서비스 현장에 적합한 맞춤 평가 Tool을 개발하고 싶은 조직

특 장 점

  • 10년 이상의 기업서비스 전문가가 참여합니다
  • 현 시대에 맞는 대안, 조직에서 추구하는 서비스 방향을 함께 모색합니다
  • 고객과 Win-Win하는 전략으로 비즈니스 창출과 직원 Care를 함께합니다

집합 교육

집합교육 집합교육

*서비스 현장에 필요한 콘텐츠와 세부 내용을 맞춤으로 구성하여 진행합니다

현장 방문 교육

진행순서
STEP 01담당자 사전 미팅

교육 목적 및 현장 서비스 품질 Review

교육 목표 및 모니터링 진행 방법협의

세부 일정 수립

STEP 02평가 Tool 개발

기존 서비스 평가 Tool 점검

SME 대상 평가 Tool 현장 검증

교육 목표 달성을 위한 평가 Tool 수정/보완

담당자 및 SME 검수 완료

STEP 03현장 모니터링

택1) 미스터리 쇼핑

택2) 현장 관찰

택3) 미스터리 쇼핑 + 현장 관찰

STEP 04현장 교육 및 마무리

모니터링 결과 Review

시사점 기반의 이론 교육 및 전문 코칭

현장 방문 교육 결과 보고서 제출 (담당자)

*본 프로세스는 표준안이며 조직 상황에 따라 협의하여 진행합니다

퍼실리테이션 기반 교육 R&D 전문그룹_(주)더조아진

상호명 : 주식회사 더조아진  I  사업자 등록 번호 : 152-88-01007  I  대표자 : 조아진
통신판매업 신고번호 : 제2023-경기광명-0064호  |  TEL : 050-6913-9998  |  Fax : 050-4382-9995
주소 : 경기도 광명시 일직로 43 GIDC A동 712호  I  E-mail : thejoajin@gmail.com
ⓒ 2021. 퍼실리테이션 기반 교육 R&D 전문그룹_(주)더조아진 All rights reserved.
관리자로그인 메이크24 바로가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