기업CS(서비스)역량
고객에 대한 올바른 인식과 전문 서비스인으로서의 역할과 소명 이해를 통해 책임감과 자부심을 느끼도록 합니다
대상
특 장 점
집합 교육
*서비스 현장에 필요한 콘텐츠와 세부 내용을 맞춤으로 구성하여 진행합니다
현장 방문 교육
교육 목적 및 현장 서비스 품질 Review
교육 목표 및 모니터링 진행 방법협의
세부 일정 수립
기존 서비스 평가 Tool 점검
SME 대상 평가 Tool 현장 검증
교육 목표 달성을 위한 평가 Tool 수정/보완
담당자 및 SME 검수 완료
택1) 미스터리 쇼핑
택2) 현장 관찰
택3) 미스터리 쇼핑 + 현장 관찰
모니터링 결과 Review
시사점 기반의 이론 교육 및 전문 코칭
현장 방문 교육 결과 보고서 제출 (담당자)
*본 프로세스는 표준안이며 조직 상황에 따라 협의하여 진행합니다